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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 건강

[허벅지 다이어트]허벅지살 빼는 운동과 하의실종을 위해 허벅지살 빼는 방법은?





날씨가 덥다보니 꽁꽁 싸고 다닐 수도 없고 여름되기전에 다이어트 계획 하셨던 분들 스트레스가
막 몰려오지요?
저도 그렇답니다 ㅠㅠ
다이어트를 하면 다른부위는 빠지는걸 느낄 수 있는데 허벅지만은.. 잘 안빠지네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죠 ^^




허벅지살이 찌는 이유는?
유전적인 이유와 여성호르몬이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잘못된 자세 때문입니다.
다리를 꼬고 앉게 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이는 부종과 지방축척의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요즘 여성분들 하이힐 많이 신죠? 하이힐도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해 부종의 원인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한방 부탁드려요



     허벅지살 빼는 생활습관





    ▷  하루종일 다리에 쌓여있던 피로를 자기전에 마사지와 스트레칭으로 풀어주세요

    ▷  평소 다리를 꼬고 앉으면 허벅지의 혈류순환이 떨어져 다리에 부종이 올 수 있습니다.

         다리 꼬고 앉는 습관을 고치도록 합니다.

    ▷  잠을 잘때 베개를 다리 밑에 두어 심장보다 높게해주세요


    ▷  족욕이나 반신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세요 

    ▷  하루 30분 걷기운동을 하면 체지방이 분해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럼 집에서 TV보면서 쉽게 할수 있는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 1



바닥에 엎드린후 양팔을 약간 구부린후 바닥을 짚어주세요
오른쪽 무릎이 바닥에 닿게 하고 숨을 내쉬면서 왼쪽 다리를 힘차게 위로 뻗습니다.
잠시 멈추었다가 숨을 들이마시면서 서서히 내려줍니다.
한쪽을 10회 한 후 다른 한쪽도 10회를 반복하세요.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 2


어깨너비보다 조금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섭니다. 
두 팔은 포개어 직각으로 들어 중심을 잡고,
무릎을 거의 직각으로 구부려주세요
상체는 쭉 편 상태로 15회 정도 쉬지 않고 해줍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 3


   팔꿈치, 엉덩이 옆부분이 바닥에 닿도록 옆으로 일자로 눕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어 중심을
   잡으세요. 한번씩 앞으로 쏠릴때가 있더라구요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리를 곧게 편 상태로 최대 높이까지 들어올린후 10초 유지합니다.
   숨을 내쉬면서 다리를 천천히 내리는데 내리는 동안 엉덩이의 힘이 풀리지 않도록 합니다.
   10번씩 하고 다리를 바꿔서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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