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수다쟁이2011. 1. 30. 11:49

"설연휴 이렇게 운전하면 100% 교통사고 납니다"


한국도로공사 경남지역본부가 30일 설연휴를 앞두고 '교통사고 내는 확실한 방법 10가지'를 
발표했네요.


조심하라고 하라고 해도 안하니깐 아예 교통사고 내는 방법을 제안한거 같아요

원래 사람들 심리가 하라고하면 죽어도 안하고 하지말라고 하면 목숨걸고 하지요


교통사고 내는 10가지 방법


1. 출발부터 조급한 마음으로 과속하라




2. 반드시 전방주시를 게을리 하라






3. 앞 차와의 거리는 되도록 가까이 하라





4. 끼어드는 차량에게는 절대로 양보하지 마라





5. 피곤한 상태에서 운전은 가급적 오래 하라





6. 안전벨트는 절대로 메지 마라





7. 한손으로 운전, 한손으론 휴대전화로 장시간 통화하라






8. 운전 중 동승자와 잡담에 푹 빠져라






9. 고향출발 전 차량점검은 절대로 하지 마라






10. 월동장구는 미리 준비하지 마라.






처음에 제목도 안보고 그냥 10가지 방법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장난하나 이러면서요


원래 하라고 하면 안하고, 하지말라고 하면 죽어도 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잘 이용한거 같아요

더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는거 같네요

조심하라는 예방위주의 홍보보다 교통사고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서 운전자들이 더 안전운전을
할꺼 같네요


이번에 저희는 대구에서 천안으로 가는데 둘째가 카시트에 벨트를 채워 놓으면 자꾸 안아달라고 해서
가는내내 과자를 먹일수도 없고 걱정입니다.


고향 가시는 분들 가시는길 오시는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역기드는그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 글을 보고나면 더욱 안전운행에 신경쓰게 되겠네요 ^_^

    2011.01.30 19: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이글보고 다시한번 조심해서 운전해야겠네요 ^^

    2011.01.30 2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ㅎㅎ 저걸 반대로 하면 안전하게 시골에 내려갈수 있는 방법이겠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2011.01.30 2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
      원래 사람들이 하지말라하면 더 하고 싶어하잖아요 ㅎㅎ
      그 심리를 이용한거 같아요
      제우스님도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

      2011.01.30 20:56 신고 [ ADDR : EDIT/ DEL ]
  5. 교통사고를 내는 10가지 방법(?) 이군요 ㅎㅎ
    설날 조심 운전들 하셔야겠어요~
    글 잘 보고 갑니다 ^^;

    2011.01.30 20: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알 수 없는 사용자

    진짜쏙쏙들어오는내용이네요~저는시댁이고 친정이고 전부5분거리라걱정없네요ㅎㅎ

    2011.01.30 20:36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와.. 장거리 가실일은 거의 없으시겠어요 ㅎㅎ
      저는 친정은 근처인데
      시댁이 멀어서 이번에 장거리 갑니다 ^^

      2011.01.30 20:58 신고 [ ADDR : EDIT/ DEL ]
  7. 하...정말 애들 데리고 장거리 다니기 힘들지요 ㅠ
    그래도 저희는 인 서울에서 다 해결되서 다행입니다 ㅠ

    2011.01.30 22: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제목선정 대박입니다^^

    2011.01.30 23: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저는 그래서 이번 설 처가에 갈때 버스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추석때 한번 차 갖고 가봤는데... 거의 사람 미치기 일보 직전이 되더구만요..;; 사고날 만 합니다...ㅎㅎ

    2011.01.30 23: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버스 예매를 하셨나 보네요
      저희도 기차를 타고 갈까 했는데
      아이들이 어려서 차가 있어야 겠더라구요
      짐도 많고

      2011.01.31 07:58 신고 [ ADDR : EDIT/ DEL ]
  10.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는 개인적으로는 백미러 사각지대에서 불쑥 나타나는 차량들이 참 무섭더라구요
    이번 설에는 특별히 운전할일은 없을거같은데 운전은 역시 안전한게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당

    2011.01.31 00:59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알 수 없는 사용자

    모두들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2011.01.31 08:47 [ ADDR : EDIT/ DEL : REPLY ]
  12. 애기들이 걱정이로군요
    천안가신다구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비바리는 대구는 지킵니당..

    2011.01.31 09: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올 설엔 큰 사고가 안났으면 좋겠네요 ㅜㅜ
    매년 사고 소식이 전해져 오는데 말이죠..

    2011.01.31 10: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ㅎㅎㅎ 평상시 저의 운전습관을
    그대로 보여주는 포스팅이군요
    덕분에 조심하게 되겠습니다
    역기드는그녀님 설연휴 잘보내시고
    천안가실때 운전조심하세요^^

    2011.01.31 1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뜨끔하게 만드는게 많네요. ㅋ
    근데 잡담은... 잠 안오려면 계속 나누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2011.01.31 13: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오옷 교훈을 주는 자극적인 제목이네요~ 반대로 실천해야겠네요 ㅎㅎ

    2011.01.31 16: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구정을 쇠지 않는 저희집... 운전할 일이 없습니다. ^^

    안전운전하시고 좋은 설 맞으세요~

    2011.01.31 18:00 [ ADDR : EDIT/ DEL : REPLY ]
  18. 알 수 없는 사용자

    ㅎㅎㅎㅎㅎㅎㅎㅎ 제목보고 깜짝놀래서 잽싸게 왔씁니다옹!
    ㅎㅎㅎㅎㅎ 청개구리 심리를이용한 전법이라!!
    멋찝니다용!!
    정말 좋은날 나쁜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조심 운전해야합니다!!
    ㅠㅠ큰일나요 큰일~~
    알려주신대로 조심 운전하겠씁니다!! ^^

    2011.01.31 20:05 [ ADDR : EDIT/ DEL : REPLY ]
    •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청개구리 심보가 다 있죠ㅎㅎㅎ
      베라드님도 안전운전 하세요 ^^

      2011.01.31 22:22 신고 [ ADDR : EDIT/ DEL ]
  19. 알 수 없는 사용자

    역발상의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무조건 사고나는 방법이라니....^^

    저도 나중에 이런거 한번 써봐야겠어요 ㅎㅎ

    2011.01.31 20:14 [ ADDR : EDIT/ DEL : REPLY ]
  20. 한가지 더 있어요..ㅋㅋ 관련있긴 하지만요..ㅎㅎ
    졸면서 운전하라~ 요거 하면 확실히 사고 난다죠? 으으으

    2011.01.31 23: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피곤한 상태에서 고속도로 달리면 금방 졸음 오더라구요 ㅋㅋ

    2011.02.04 03: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